​음주 인정한 Wbc 대표 3명, 유튜브 폭로와 다르게 휴식 중 스낵바 방문 아주경제


아주경제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KBO 사무국은 경위서를 검토해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어긋남이 있는지 조사하고 조사위원회를 가동해 후속 조치를 결정할 계획이다. KBO 사무국은 31일 "지난 3월 일본 도쿄에서 열린 WBC 1라운드 기간 술집에서 술을 마신 것으로 지목된 세 선수의 소속팀에는 경위서를, 세 팀을 포함한 9개 팀에는 사실확인서 제출을 요청했다"고 전했다. 이어 “선수들이 모두 성인이기에 (숙소) 출입을 제재하거나 하는 건 없었다. 다만 선수단 분위기가 그렇게 좋지는 않아 선수들과 동행하지 않고 지인하고만 저녁식사를 했다. 잘못된 행동이었다”며 다시 한 번 사과의 뜻을 전했다.


KBO는 같은 날 오후 경위서 관련 중간 발표를 했다. 아카사카의 한 고급 술집을 특정했고, 간판 선발투수, 불펜 투수, 마무리 투수 등 구체적인 보직을 언급했다. 한 매체는 30일 한 유투브 채널 방송의 폭로를 근거로 3명의 투수를 포함, 첫 경기 전날부터 사흘 연속 한국 선수들이 새벽 늦게까지 도쿄 아카사카의 고급 룸살롱에서 음주를 했다고 보도했다. 누가 이 사회에서 남성들이 여성들과 더불어 살 수 있다 하는가. 누가 남성들에게 기회가 열려있다 하며, 여성들과 동등한 대우를 받는다 하는가. 남성의 몸을 술에 곁들이는 한국여성들의 작태가 계속되는 한, 결코 남성과 여성은 동등한 존재가 아니다.


그런데 이 대회에 출전한 한국 야구대표팀 일부 선수들이 대회 기간 늦은 시간까지 술집에서 음주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그런데 해당 선수들이 하루도 아니고 3월 8일부터 11일 새벽까지 한 술집에 드나들었다는 것. 이게 사실이라면 호주전에서 패배한 뒤 한일전을 앞둔 상황에서도 술자리를 가졌다는 뜻이다.


KBO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소집 중 음주 행위에 관한 처벌 규정을 두고 있진 않다. 그러나 대표 소집 기간 국가대표로서의 명예와 품위를 지켜야 한다는 규약을 통해 징계를 내릴 수 있다. KBO 관계자는 "진위를 파악하고 있다. 사실관계가 드러나면 추후 조치가 내려질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룸살롱은 VIP회원들을 대상으로 영업했는데, 사전에 전화로 예약하고 입구의 CCTV를 통해 신원확인을 거쳐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주점 사장은 평소 VIP중 연예인과 재벌가가 있다고 이야기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KBO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소집 중 음주 행위에 관한 처벌 규정을 명확하게 정하진 않았지만, 사실이라면 규정을 떠나 나라를 대표해 출전한 대회에서 일탈 행위를 했다는 사실만으로 지탄을 피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국가대표팀 소집 기간 음주 건에 대해 따라 처벌 규정은 없지만 징계위를 개최할 근거는 있다. 이들이 음주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를 전했고, 국민정서가 다시 한 번 싸늘하게 식은만큼 징계는 불가피할 전망이다. 하지만 일본전 경기 당일 한국은 일본에 4-13으로 간신히 콜드게임 패배를 면했지만, 치욕적인 대패를 당했다.


긴 한숨을 내뱉으며 오늘도 시간이 빨리 가기만을 기다린다는 그녀는 화장을 하면서 담배를 꺼낸다. 출근한 것처럼 보이는 여성도 있고, 이제 막 테이블에서 나온 듯 보이는 여성도 있었다. 지난 10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국정감사에서도 A룸살롱의 폐업조치에 대한 의혹이 제기됐다. 임환수 국세청장은 "국세청은 위장가맹업체가 확인되면 언제든지 폐업조치할 수 있다"며 A룸살롱의 직권 폐업조치는 정당한 법집행 절차임을 강조했다.


가라오케에는 보통 마이크가 두 개 장착되어 있어서, 두 사람이 함께 부르던가, 아니면 한사람이 마이크를 잡은 동안 나머지는 뒤에서 박수를 치며 흥을 돋우기도 한다. 룸살롱,하면 흔히 선입견으로 떠오르게 마련인 '질펀한' 광경은 북창동이나 일부 변태 업소를 제외하고는 별로 발생하지 않는 편. 알코올로 거나해진 손님이 본능을 주체하지 못하고 추태를 부리는 경우도 있으나, 이런 손님은 업계에서 '아웃' 대상이다. 정통적인 룸살롱이라면 어디까지나 '사교의 장'을 추구하는 것이다.마무리 및 계산, 그리고 '2차'한시간 여의 노래 타임이 끝나면, 술자리는 실질적으로 파장의 국면을 맞이한다. 가라오케가 룸밖을 나갈 때 아가씨들은 일제히 "수고하셨습니다!"를 외치는데, 상황이 막바지에 이르렀다는 암묵적인 신호다. 밴드가 들어오기 전처럼 '담소'를 나누는 경우도 있지만, 춤과 노래의 열기가 한바탕 휩쓸고 간 자리에 이런 종류의 대화는 사실 맥이 풀리게 마련이다.


유흥주점 술값도 40% 이상 내렸지만 불법변태업소들의 난립과 정부의 방치, 접대문화 변화 등으로 업황이 지속 위축돼 왔다는 주장이다. 프랑스의 살롱은 단순히 귀족들이 끼리끼리 모여 사교를 하는 High Society나 사교클럽이 아니었다. 젊은 지성과 기득권층이 만나 토론하고 담론을 만들어내기도 하고, 또 주로 마담을 중심으로 지식인들이 모여 남녀와 신분의 벽을 넘어 토론문화를 만들어 내던 그런 문화적 공간이었던 것이다. 살롱은 지성의 산실이자 토론의 공간이었고, 사교의 장이면서도 남녀간, 계층간 이해의 장이었던 것이다. 사실 카바레나 살롱, 마담 같은 말들은 프랑스어에서는 한없이 문화적이고 고급스런 말들이며 또한 역사적으로 프랑스인들의 사랑을 듬뿍 받아 온 말들이다. 특히 살롱은 역사의 산물이며 지성과 문화를 상징하는 말이기까지 하다.


1종 유흥업소에서는 접대여성을 고용해 주류를 판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원칙적으로 불법 성매매인 2차가 이뤄지지 않는 업소이기도 하다. 손님이 원하면 보도방에서 2차 가능 여성을 불러주는 업소도 있지만 그리 흔한 일은 아니라고 한다.


코로나를 감안하더라도, 이들이 그동안 국내의 수요를 대부분 충족시켜왔음을 생각해보면 어마어마한 초기 비용을 들여 들어와야 할 외국 테마파크가 무너진 것도 이해가 됩니다. 미키마우스, 라이언킹, 어벤져스까지 디즈니는 언제나 그리고 모두에게 알게 모르게 영향을 끼쳐왔습니다. 한국 또한 수많은 '디즈니 팬' 보유국으로 유명합니다. 디즈니랜드는 세계 최초의 테마파크이자 동화 속 세계를 통째로 넣어 둔 듯한 환상적인 장소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대표적인 외국 테마파크입니다. 아시아에선 일본은 물론이고 중국 역시 디즈니랜드를 통해 엄청난 관광 수입을 올리고 있습니다.

오피 키스방 후기 휴게텔 휴게텔 후기 키스방 후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